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
닛산 자동차의 오너로서 경험하시게 될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 (Nissan Customer Care Program)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닛산 자동차는 고객님 한분 한분과의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님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하여 멋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차량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차량 구입 후, 고객님의 차량은 닛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항목은 전자 쿠폰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4시간 긴급 서비스
닛산은 고객님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위해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 내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는 이 서비스에는 긴급견인, 타이어교체, 비상 연료공급, 비상시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행중 예기치 않은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실 경우 닛산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십시오. (보증 수리 기간 내 무료)
닛산 보증 수리 기간
닛산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해 최초 등록일로부터 3년 또는 100,000km (먼저 도래한 것 우선)동안 일반 부품에 대한 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기간 동안 닛산은 보증에 적용되는 정비는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리콜 안내
리콜 대상을 확인하고 리콜 발생시 알림 메시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교환∙환불 제도(레몬법) 시행 안내
닛산은 2019년 3월 1일부터 자동차 교환·환불제도(레몬법)를 수락하고 시행합니다. 2019년 1월 1일 등록한 차량부터 소급 적용하고 있습니다. 닛산신차 구매 후 일정 기간 내에 동일한 하자가 반복되는 경우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닛산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님들은 해당 내용이 반영된 계약서를 작성하시며 명시된 기준에 의거해 하자 발생 시 교환 또는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및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통해 상세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닛산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 주십시요.
닛산 고객 지원 센터 (080-010-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