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차량 구입 후, 고객님의 차량은 닛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항목은 전자 쿠폰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4시간 긴급 서비스

닛산은 고객님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위해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 내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는 이 서비스에는 긴급견인, 타이어교체, 비상 연료공급, 비상시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행중 예기치 않은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실 경우 닛산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십시오. (보증 수리 기간 내 무료)

닛산 보증 수리 기간

닛산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해 최초 등록일로부터 3년 또는 100,000km (먼저 도래한 것 우선)동안 일반 부품에 대한 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기간 동안 닛산은 보증에 적용되는 정비는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리콜 안내

리콜 대상을 확인하고 리콜 발생시 알림 메시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교환∙환불 제도(레몬법) 시행 안내

닛산은 2019년 3월 1일부터  자동차 교환·환불제도(레몬법)를 수락하고 시행합니다. 2019년 1월 1일 등록한 차량부터 소급 적용하고 있습니다. 닛산신차 구매 후 일정 기간 내에 동일한 하자가 반복되는 경우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닛산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님들은 해당 내용이 반영된 계약서를 작성하시며 명시된 기준에 의거해 하자 발생 시 교환 또는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및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통해 상세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닛산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 주십시요. 


닛산 고객 지원 센터 (080-010-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