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안내
차량 구입 후, 고객님의 차량은 닛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항목은 전자 쿠폰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 차량 관리 서비스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2. 닛산 공식 딜러의 서비스센터에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가솔린 차량은 2년 또는 4만km, 디젤 및 전기 차량은 3년 또는 6만km 기간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4. 미사용 서비스 항목은 현금 보상이나 물품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5. 소유권이 이전되어도 사용 가능합니다.
* 체계적이고 규칙적으로 관리된 차량은 중고차 매매시, 보다 나은 조건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 정비인력 관리를 위하여 차량정비 지침서를 차량 내에 비치하시기 바랍니다.
• 닛산 공식 딜러의 서비스센터에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의: 가혹한 운전조건 하에서는 정기점검 및 정비 지침서에 따라 점검주기 및 항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비점검 및 정비 지침서를 참고하세요.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항목
차종 |
엔진오일 |
엔진오일 필터 |
엔진 에어클리너 |
와이퍼 블레이드 |
공기정화 필터 |
가솔린 |
4회 |
4회 |
1회 |
- |
- |
전기차 |
- |
- |
- |
2회 |
2회 |
• 상기 소모성 부품 교환 항목은 16MY(2016년형)부터 적용됩니다.
• 가솔린 차량의 엔진 오일 교환은 매 6개월 또는 1만km마다 (먼저 도래한 것 우선)
• 디젤 차량의 엔진 오일 교환은 매 1년 또는 2만km 마다 (먼저 도래한 것 우선)
• 엔진 오일 교환 시기는 권장하는 순정 엔진오일 기준입니다.
• 잦은 운행 미 가혹 조건 운행에 따라 교환 주기는 빨라질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교환 주기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보증 수리 기간
신차의 등록일로부터 적용되어 보증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가 변경되거나 매매로 인하여 소유자가 변경된 경우, 가까운 딜러에 방문하시면 업데이트 작업을 통해 신속한 보증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차체 및 일반부품: 3년 또는 10만km 중 먼저 도래한 것
•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 3년 또는 10만km 중 먼저 도래한 것
• 배출가스 관련계통: ECu 및 촉매 장치 – 7년 또는 12만km (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 제 76조 별표20에 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