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죽이는 순간, 가슴 아픈 패배, 통쾌한 승리! 축구가 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인지 알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라는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팬의 참여에 대한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닛산은 2014년 UEFA 챔피언스 리그 공식 파트너가 된 이후 온라인, 게임 및 커뮤니티에서 팬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왔습니다.
2021년까지 연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이제 우리는 보다 더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입니다.

 

닛산은 온라인, 게임 및 커뮤니티에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보다 더
나아가고자 합니다. 

Person kneeling on the street teaching children about football

우선, 축구를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Pitch-R은 축구 경기장에 필요한 여러 라인을 그릴 수 있는 자율 로봇입니다. 키예프에서 열린 2017-2018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처음 선보인 Pitch-R 은 닛산의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술 중 하나인 프로파일럿 운전 보조 기술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장소에 상관없이 여러 산업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는 점을 선보였습니다.  

Pitch-R line-painting robot on soccer field
UEFA Champions trophy displayed in LEAF

다음은 UEFA 챔피언스 리그 트로피 투어입니다. 팬들이 직접 뽑은 유럽 전역의 도시에서 팬들은 UEFA 챔피언스 리그 트로피를 실제로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집니다. 닛산의 “금주의 골(Goal of the Week)”은 경기 후 팬들에게 온라인으로 가장 좋아하는 골에 투표하여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며 다양한 형태로 축구에 대한 재미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모션을 온라인에서 진행 중이니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지금 참여 가능합니다.  또한 센터 서클 캐리어 (Centre Circle Carriers) 프로그램을 통해 선택된 축구 팬들은 경기장 한가운데에서 UEFA 챔피언스 리그가 시작되기 전 개막식 연주가 울려 퍼지는 가슴 뛰는 순간을 체험을 하게 됩니다. 이는 경기 시작전 축구경기 센터 서클 깃발 (flag) 를 경기장 한 가운데로 가지고 수천 명의 축구 팬들 앞에서 평생 잊을 수 없는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축구스타, 에당 아자르(Eden Hazard), 리에크 마틴스(Lieke Martens), 그리고 필리페 쿠티뉴(Phillipe Coutinho)가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로 합류하면서 브랜드의 위상이 높아졌습니다. 명성 있는 잉글랜드 클럽인 첼시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자르는 종종 코치, 동료, 해설자 등으로부터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기도 하며, 마틴스는 FC 바르셀로나가속해있는 프리메라 리가(Primera División)의 실력 있는 미드필더이자 포워드 선수로, 2017년에 "최고의 FIFA 여성 축구 선수(The Best FIFA Women 's Player)"로 선정되었습니다.쿠티뉴 또한, 드리블 능력, 속도와 민첩성이 유명한 선수로, 최근바르셀로나와 계약을 맺은, 브라질이 배출한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 중 한 명 입니다.
 

시즌이 진행되면서 업데이트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정보를 기대해주세요.

 

tk
Nissan formula E race car

닛산은 포뮬라 E에 진출한 일본의 첫 자동차 회사입니다

#Sports #Nissan Intelligent Mobility

Amsterdam arena at night

닛산 리프의 배터리로 축구 경기장에 활기를 불어넣다!

#Nissan Intelligent Mobility #Lifestyle